한국경제TV '4시간 특별생방송 - 8·15 광복절 특집'
한국 증시가 대내외 악재로 연저점을 갈아치우며 불안한 장세가 계속되는 가운데 실적개선주가 방어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예상을 웃돈 2분기 실적을 발표한 종목은 조정장에서도 상승하거나, 낙폭이 제한적인 흐름을 보이고 있다.
한국경제TV 대박천국은 8월 15일 광복절을 맞아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 와우넷의 베스트 파트너들과 함께 혼돈의 증시에서 3분기 대응전략을 실적에서 찾아볼 예정이다.
이동근, 박완필, 안인기, 임종혁, 한동훈, 이경락, 박제연, 김동엽 파트너가 출연한다. 방송은 오전 9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한다.
와우넷은 이날 특집방송 기념으로 ‘방송에서 못다한 이야기’ 온라인 공개방송을 한다. 각 출연자들이 오후 1시부터 릴레이로 진행하는 온라인 공개방송에서는 짧은 TV방송 시간에 다 못다한 증시이슈 분석과 증시 전망, 더 자세한 투자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본 방송은 한국경제TV와 와우넷사이트, 주식창과 와우밴드 앱, 유튜브에서 시청 가능하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2019년 3분기 대회는 9일 종가 기준 권태민이 계좌수익률 49.7%로 1위, 안인기가 23.2%로 2위, 류태형이 13.1%로 3위를 유지하고 있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분기별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또한 분기별 수익률을 집계해 연간 수익률 베스트파트너를 선정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경인양행, 국일제지, 신성통상, 이월드, 후성 순이다.
‘라이온 king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 금요일 11시에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