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은 오는 26일 서울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중소기업 3金(세금, 임금, 자금) 리스크 시대, 기업 운영전략’을 주제로 제2회 한경닷컴 CEO포럼을 개최한다. 한경경영지원단이 공동 주관하고 삼성생명이 후원한다.
제2회 CEO포럼 강연은 △Part1. 세금 : 가지급금 해결 실전 사례(주범종 절세전략연구원 세무사) △金 Part2. 임금 : 최저임금제 및 52시간 근무제의 기업 운영 방안(김태용 대일노무법인 노무사) △金 Part3. 자금 : 금융 불확실성 시대, 기업 자금관리 방안(KDB산업은행 전문가) 순이다. 국내 최고 일본 기업 전문가로 꼽히는 오태헌 경희사이버대 교수의 ‘일본 강소 기업의 경쟁 원천과 사례’ 특강도 준비돼 있다.
한경닷컴 CEO포럼은 중소기업 최고경영자(CEO)들이 전문가들과 함께 교류하면서 기업 정보를 교환하고, 최신 경영 지식을 구할 수 있는 지식 네트워크를 지향하고 있다. 경제 저성장과 4차 산업혁명 등 국내외 경영환경 변화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중견 기업가들에게 필요한 정부 지원정책, 절세 방안, 경영 트렌드 등을 전달하기 위해 출범했다.
올 1월25일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열린 제1회 2019 한경닷컴 CEO 포럼에는 약 200여 명의 중소기업 임직원들이 참여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은 오는 <i>5</i>월 중순 세번째 CEO포럼도 개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CEO포럼에 참가하려면 한경닷컴의 신청페이지에서 등록하거나 마케팅본부(02-3277-9812)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한경닷컴 CEO 클럽’에 등록하면 할인 혜택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