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기업 활동을 위한 최상의 입지여건을 갖춘 수원 광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경과원는 광교테크노밸리 내 운영.관리하는 ▲GBSA 실험연구동 ▲경기R&DB센터 ▲경기비즈니스센터 ▲경기바이오센터 등에 입주할 연구개발 능력과 사업성을 보유한 국내외 첨단기업 및 중소벤처기업, 연구기관 등을 모집중에 있다고 18일 발표했다.
광교테크노밸리는 판교와 함께 도를 대표하는 첨단산업단지로 교통, 인프라 등에서 기업 활동을 위한 최상의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단지 내 전문 기업지원기관이 모여있으며, 주변으로 대학교와 대기업 연구소 등 산.학.연 체계가 갖춰져 있다.
이와 함께 동수원 IC, 광교 IC, 신분당선 광교중앙역 등이 바로 인접해 있어 서울로의 접근성도 매우 뛰어나다.
모집대상 및 임대조건 등은 입주건물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 단 건축물용도에 적합하지 않은 기업이나 공해유발업체, 금융기관으로부터 규제중인 기업 등은 입주대상에서 제외된다.
모집기간은 건물별 잔여 공실 소진 시까지이며, 경기바이오센터는 오는 28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입주신청 등에 대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광교클러스터팀에 문의하면 된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