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없이 7시간 반 사용
바람세기 9단계 조절 가능
[ 이유정 기자 ] 이마트가 선을 연결할 필요 없이 충전만으로 최장 7시간30분간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선풍기(사진)를 출시했다.
이마트는 7일부터 전국 100개 이마트 점포와 일렉트로마트, 온라인 쇼핑몰인 이마트몰에서 자체브랜드(PB) 무선 선풍기 ‘러빙홈 코드리스 팬’을 판매한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으로 가격은 각 13만8000원이다. 7일부터 27일까지 행사 카드(삼성 KB국민 신한 NH농협 우리 롯데 IBK기업)로 구매하면 20% 할인해 준다.
러빙홈 코드리스 팬은 이마트가 1년 이상의 사전 기획과 해외 직접 소싱을 거쳐 내놓는 자체브랜드 상품이다. 유통업계에서 자체브랜드 무선 선풍기가 나온 것은 처음이다.
이 제품은 눈에 거슬리는 전원 선을 없애고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인 게 특징이다. 내장형 배터리가 들어 있어 완전 충전하면 최장 7시간30분간 사용할 수 있다.
실내는 물론 베란다나 실외 공간에서도 갖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다. 전원 선에 발이 걸려 넘어지는 등의 실내 안전사고 위험도 줄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필요에 따라 선을 연결해 기존 선풍기와 같은 유선 방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리모컨 기능을 갖춘 이 제품은 바람 세기를 9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프리미엄급 선풍기에 많이 쓰이는 모터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또 소음 발생이 적어 잠잘 때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이마트는 편리하고 디자인이 간결한 무선 생활가전 수요가 커지고 있어 무선 선풍기를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동안 국내에서는 무선 선풍기를 찾기 어려워 해외직구를 통해 발뮤다, 샤오미 등 해외 브랜드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40억 "이것"통해 벌었다는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한 개그맨 A씨?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