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4.06

  • 0.06
  • 0.00%
코스닥

675.57

  • 1.58
  • 0.23%
1/4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키친아트, 주방 속의 예술감각 실현… AS까지 철저히 관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키친아트는 고객중심경영, 품질경영, 이익경영의 경영방침아래 가장 우선시하고 있는 것이 고객중심이다.

키친아트는 1960년 경동산업주식회사 설립을 모태로 브랜드인 키친아트(대표이사 배성국)를 상호변경해 현재까지 오랜시간을 “주방속의 예술감각”이라는 슬로건을 가치로 주방의 가치를 예술로 승화시켜 주방의 문화적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또한 매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추고저 새로운 상품들을 출시하며 판매에만 몰두하기보다 품질이나 A/S를 협력사간 업무제휴로 시스템을 구축하여 한걸음 더 다가가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키친아트 관계자는 “2017년에는 ‘키친아트에 ~을 플러스(+)하다’라는 의미의 ‘키친아트플러스’ 브랜드를 내세웠다면 올해는 생활의 친근함으로 ‘키친아트라이프’등 브랜드이미지의 변화를 시도하며 2018년도에는 좀더 고객에게 친근함으로 다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6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