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 총 4종 통합 전시
건강관리가전 4종 모두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 제공
LG전자가 지난 달 LG 베스트샵 주요 거점에서 선보였던 ‘LG전자 건강관리가전 통합존’을 이달부터는 LG 베스트샵, 주요 전자유통 매장 등 전국 1000여 개 판매점으로 확대 운영한다.
LG전자 건강관리가전은 ▲살균코스를 적용한 ‘트롬 건조기’ ▲스팀으로 옷을 살균해주는 ‘트롬 스타일러’ ▲황사, 초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1년마다 직수관을 무상 교체해주는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등 총 4종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장마, 에어컨 가동 등으로 실내 환기를 자주 못하는 여름철에 건조기나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건강관리가전을 찾는 소비자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했다.
LG전자는 건강관리가전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늘렸다. 건강관리가전 4종을 모두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트롬 스타일러와 트롬 건조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각각 최대 20만원과 5만원의 캐시백 또는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두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10만원의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구입한 고객은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받는다. 2017년형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업다운/스윙)를 렌탈하는 고객은 최대 21만원의 렌탈료를 할인받는다.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와 2017년형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를 동시에 렌탈하면 매월 최대 1만원의 렌탈료 할인과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