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0.10

  • 45.62
  • 1.86%
코스닥

690.80

  • 14.96
  • 2.21%
1/3

LG전자, 미국 뉴욕에서 프리미엄 마케팅 확대

관련종목

2024-12-04 06:24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 시그니처, 맨하탄 주요 백화점에서 체험존 운영


    LG전자가 미국 시장에 프리미엄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말 미국 시장에 진출한 LG전자의 초프리미엄 ‘LG SIGNATURE(LG 시그니처)’는 기존 가전 매장 뿐만 아니라 최근들어 백화점으로 영역을 확대했다. 지난 달부터 메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 삭스 피프스 에비뉴(Saks Fifth Avenue),J.C.페니(J.C.Penny) 등 뉴욕 맨하탄에 있는 주요 백화점 내에서 순차적으로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가 미국의 백화점에 ‘LG 시그니처’를 전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삭스 피프스 에비뉴에 있는 LG 시그니처 체험존은 2층 고급 여성 의류 브랜드 매장이 밀집한 곳에 위치했다.

    LG전자는 미국 시장에서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오븐, 식기세척기 등 6종의 ‘LG 시그니처’를 판매하고 있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주식방 ] 신청자수 2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