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아모레 '쿠션' 누적판매 1억개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민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자사 화장품 브랜드의 쿠션 제품(사진)이 올해 3분기 말 기준 국내외에서 총 1억개 이상 팔렸다고 21일 발표했다. 쿠션은 선크림과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 기초 메이크업 제품을 특수 스펀지 재질에 흡수시켜 팩트형 용기에 담아낸 멀티 메이크업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은 2008년 3월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처음 출시한 뒤 총 15개 브랜드에서 쿠션 제품을 내놨다.

아모레퍼시픽의 쿠션 제품은 지난 한 해 동안 총 3300만개가 팔리며 ‘1초에 한 개씩 팔리는 K뷰티 제품’으로 입소문이 났다.

아모레퍼시픽은 쿠션과 관련한 특허를 국내외에서 177건 출원했고, 26건을 등록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