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아라 기자 ]
동부증권은 '동부 캐쉬백3.1 체크카드' 이용금액 중 카드 소득공제 제외업종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연말정산 얼리버드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동부 캐쉬백3.1 체크카드'로 보험(화재·생명), 통신(이동통신·인터넷), 방송(케이블·위성·IP)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 합산이 월 15만원 이상 시 1만원, 30만원 이상 시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동부 캐쉬백3.1 체크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0.6% 캐쉬백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체크카드다. 동부화재나 동부생명의 보장성 보험, 동부증권의 주식형펀드·연금저축· 주가연계증권(ELS)·파생결합증권(DLS) 등 금융상품에 가입 시 각 0.5%씩 추가 캐쉬백률이 적용돼 최대 3.1%의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동부 캐쉬백3.1체크카드는 동부화재와 동부생명의 보장성보험을 가입할 경우 추가 캐쉬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연말정산에서 제외되는 업종에서도 추가 캐쉬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면 1석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동 适超?홈페이지(www.dongbuhapp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부 캐쉬백3.1 체크카드'는 동부증권 모바일지점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