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선희 기자 ]
유진투자증권은 보유주식의 기업 상품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내 보유주식 기 살리기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별로 정해진 업종의 주식을 이관한 은행연계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 노트북, 셀트리온 화장품 세트 등 각 업종의 대표기업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1차(오는 13일까지)는 제약·바이오, 전기전자·IT, 화학·화장품, 유통업종이 대상이고 2차(14일~27일)는 건설·기계운수, 철강·금속·광물, 통신·방송, 제약·바이오 업종이다. 3차(28일~내달 10일)는 금융, 섬유의복, 음식료 등이다.
유진투자증권은 각 차수별로 250여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100만원 이상 이관한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현금 3만원도 지급한다. 기존에 진행하고 있는 종목 이관 이벤트와 중복 참여가 가능해 최대 1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이벤트 페이지(http://me2.do/5jqNXk5F)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6300)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