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 유일이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주인공 원류환 역으로 캐스팅됐다.
12월29일 소속사 판타지오 측에 따르면 유일은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북한의 남파특수공작 5446부대의 최고 엘리트 요원이자 영화 속에서 배우 김수현이 맡았던 원류환 역에 캐스팅 돼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캐스팅된 유일은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원작 웹툰은 물론 영화로도 여러 번 다시 볼 정도로 좋아하는 작품이다. 특히 원류환은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멋진 캐릭터라고 항상 생각해 왔는데 연기를 할 수 있도록 좋은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좋은 작품에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무대에 오르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고 공연이 올라가는 날까지 열심히 준비해서 원류환의 모습을 잘 그려내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긴장감 있는 액션, 그리고 웃음과 감동이 조화를 이루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유일과 함께 이규형, 박준후, 김영철 등 실력파 배우들이 캐스팅돼 많은 뮤지컬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은밀하게 위대 構棹??2016년 2월13일부터 3월20일까지 서울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되며, 1월6일 오전 10시 온라인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차 티켓을 오픈 예정이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육룡이 나르샤’ 김명민-조희봉, 2차 두뇌싸움 예고
▶ ‘응답하라 1988’ 라미란, ‘전국노래자랑’ 새 역사 기록
▶ ‘애인있어요’ 이규한, 결방에도 빛나는 애잔한 순애보
▶ ‘문제적 남자’ 김지석, 메소드 연기로 반전 우승…‘눈길’
▶ ‘응답하라 1988’ 소진, ‘매일 그대와’ OST 상위권 ‘싹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