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는 이번 전시회에 기업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팀업(TeamUP)'을 출품하고, 제품 소개 및 구매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팀업은 사내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을 높여 헙업을 통한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켜주는 '기업용 SNS' 제품으로서, ▲사내 메신저, ▲통합 게시판(그룹피드) 등 업무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그룹웨어 형태로 통합 제공한다.
특히 팀업 플랫폼을 통해 주고받는 모든 자료와 게시글은 중앙 서버에 저장되어, 모바일 기기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내부 업무 자료에 접근할 수 있는 '클라우드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기업 내부에서 오랜 기간 사용해왔던 인트라넷 플랫폼을 연동할 수 있는 오픈 API도 제공하여, 자료 이관, 백업 등 신규 플랫폼 도입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이스트소프트는 이번 전시회에서 팁업 제품을 시연해 볼 수 있는 '전시 부스 운영'과 함께 기업 및 기관 대상 '투자자 제품 설명회'도 참여한다.
'투자자 제품 설명회'는 12월 3일 오후 2시에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팀업 제품의 기술 소개는 물론 사업전략 등 전반적인 제품 로드맵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2015 우수 SW 전시회'의 자세한 행사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w-expo.kr)에서 확인 가능하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