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d6c6GR)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만 해도 게임 재화인 다이아 600개를 비롯하여 각종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추가 아이템이 지급되며 그 중 순위에 따라 3성 영웅을 랜덤으로 지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100 히어로즈'는 그 이름처럼 삼국시대에 이름을 떨친 그 시대 최고의 무장들이 등장하며, 기존 삼국지 스토리에 신비로운 판타지 요소를 추가하여 색다른 삼국지 세계관과 삼국 영웅의 일대기를 담았다고 전했다. 또한 '도탑전기'와 유사한 전투 방식을 가지고 있어 손쉬운 전투가 가능하며, 무장 각성, 스킬 콤보 시스템 등이 존재하여 더욱 경쾌해진 무장들의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새롭게 시작되는 삼국 전설의 '100 히어로즈'를 즐기기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풍성한 아이템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지난 '지스타2015'에 BTC로 참여한 것처럼 지속적으로 유저들을 만나기 위해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들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00 히어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heroe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d6c6GR)에서 참여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