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전문회사 로켓모바일(대표 김병진)은 자사의 모바일 RPG '고스트 with ROCKET(이하 '고스트')'이 27일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4위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로켓모바일은 '고스트'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최고 수준의 실시간 동기화 콘텐츠, 초보자도 쉽게 적응 가능한 간단한 조작법, 최근 나온 RPG 중 단연 돋보이는 액션감, 화려한 그래픽 등으로 유저들의 평가가 높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톱스타 이정재 홍보모델 기용으로 출시 전 유저들에게 인지도를 높인 것도 4위 등극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회사관계자는 "이정재가 출연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인기를 유지시키겠다"고 말했다.
로켓모바일은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2-3주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관계자는 "주기 岵?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완성도를 보강하고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병진 로켓모바일 대표는 "예상보다 뜨거운 유저들의 관심을 받아 기쁘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고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뿐만 아니라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N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