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년 3개월 새 글로벌 무대에서 선전 중인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고유의 통쾌한 액션과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 연출이 호평을 받으면서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다. 특히 전체 다운로드 중 해외 비중이 90%에 육박하는 점도 주목된다.
특히 미국, 일본, 브라질, 태국 순으로 높은 다운로드 수치를 나타내고 있으며, 남미, 동남아, 유럽 등 전 세계적으로 고른 흥행 분포를 보여주고 있다. 게임빌 측은 "세계적으로 통하는 게임의 완성도와 각국 현지에서 집중적으로 전개되는 서비스 운영 노하우가 인기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지금도 자메이카, 체코, 필리핀 등 전 세계 20여 개 국가 오픈 마켓에서 전체 게임 매출 TOP 50을 고수 중이다. 게임빌은 오는 27일까지 특별 프 罐兆퓽?진행하여 황금 열쇠, 골드, 황금양물약, 아바타 등 고급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접속 이벤트', '교환소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