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나르샤’ 신세경 유아인
배우 신세경과 유아인이 ‘육룡의 나르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운데, 과거 신세경과 유아인이 토크쇼에 함께 출연한 모습이 공개됐다.
과거 방송된 SBS 아침방송 ‘좋은 아침’에서는 드라마 ‘패션왕’에 출연하는 신세경과 유아인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당시 방송에서 신세경과 유아인은 드라마 속 맡은 역할에 대해 “가진 것은 없지만, 꿈을 이뤄나가는 디자이너 지망생”이라고 언급했다.
이어 신세경은 “나는 항상 가진 것 없고, 가난한 역만 맡는다”라고 말했고, 이에 유아인은 “나도 부모님이 없는 역할만 맡는다. 고아에 가난하고 고생하는 역할만 한다”고 동조했다.
이후 신세경은 “우리가 가난하게 생겼나봐”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세경과 유아인이 출연하는 ‘육룡이 나르샤’는 ‘고려’라는 거악(巨惡)에 대항하여 고려를 끝장내기 위해 몸을 일으킨 여섯 인물의 이야기이자 그들의 화끈한 성공스토리로, 오는 10월 5일 10시 첫 방송 된다.
‘육룡이 나르샤’ 탉섟?middot;유아인 소식에 누리꾼들은 “‘육룡이 나르샤’ 신세경 유아인, 연기 기대중”, “‘육룡이 나르샤’ 신세경 유아인, 대박 명품 배우”, “‘육룡이 나르샤’ 신세경 유아인,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