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자동전투임에도 적절한 스킬 사용을 구사하는 실시간 반영 전투와 더욱 강력한 전투력을 지닌 라이칸으로 변신하여 싸우는 라이칸 변신은 '언더월드'의 대표적인 시스템으로써 높은 신선함과 효율성을 자랑해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언더월드'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9월 30일(수)까지 매일 공식 카페에 출석체크를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0금화를 증정한다. 또한, 10월 4일(일)까지 늑대인간 플레이 인증샷을 찍은 뒤 공식 카페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선착순 5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과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군단원 20명을 모집한 10개의 군단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군단 코드 20개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금일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강력한 라이칸과 함께하는 종족전쟁에 참전하시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언더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underworld)를 통해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