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김혜은의 소속사 원앤원스타즈 측은 “김혜은 씨의 가족이 밤 늦게까지 촬영에 여염하고 있는 제작진과 배우들을 위해 ‘분식차’와 ‘커피차’를 불러 갈증을 해소시켜줬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뜨거운 태양아래 커피차 앞에서 출연진과 제작진이 음료와 간식을 주문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우리 엄마, 우리 여보 예쁘게 쓰시고 돌려주세요~ 김혜은 파이팅!!’ 의 커피차와 ‘김혜은 패밀리가 쏩니다. 맛있게 드시고 우리 아내 잘 부탁드려요!!’ 의 분식차 앞에서 포즈를 잡고 있는 김혜은을 볼 수 있다.
지난 10일 ‘디데이’ 촬영장에 분식차와 커피차를 보낸 배우 김혜은과 그의 가족은 “무더위와 바쁜 스케줄로 인해 항상 고생하고 있는 제작진과 배우들에게 조그마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고 넉넉하게 주문을 했는데도 더위 때문에 여유있게 못 드신 것 같아 아쉽다.” 며 되려 안타까움을 전했다.
실제로 김혜은은 매니저와 함께 현장에서 한 명 한 명 다 먹었는지 꼼꼼하게 체크했다는 후문이다.
김혜은이 연기할 강주란은 의사로서의 사명감과 환자를 위한 응급실을 확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로 병원장 박건(이경영 분) 을 거스르지 않으면서도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일을 이끌어가려는 당차고 진취적인 여의사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