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RPG(역할수행게임) '애스커'에서 공식 홍보모델 황정민을 주인공으로 한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25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애스커'는 정교한 액션과 호쾌한 타격감, 수준 높은 그래픽, 우수한 조작 편의성 등을 내세운 온라인 액션RPG다. 1000만 관객 '국제시장'의 친숙함, 최근 1000만 관객을 앞두고 있는 '베테랑'의 황정민과 찰떡궁합이다.
홍보 영상에서는 배우 황정민이 현실에서는 생각대로 이뤄지지 않는 액션의 어려움을 표현한다. 생각대로 피하고 때릴 수 있어야 진정한 액션임을 강조했다. 특히, 네오위즈게임즈는 황정민 특유의 카리스마에 유머를 더한 액션 연기와 '애스커'의 짧고 강렬한 액션 장면을 영상에 담아냈다.
이번 '애스커'의 홍보 영상 및 사전 다운로드,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