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잘 나가서 그래
가수 현아가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잘 나가서 그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가운데, 과거 현아가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아는 과거 인스타그램에 침대 위에 비스듬히 누워있는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금발의 머리와 붉은 입술로 섹시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잠이 든 듯 눈을 감고 있지만 현아의 아름다운 미모와 날씬한 몸매는 감출 수 없다. 특히 옷의 어깨 끈이 내려간 채로 이불을 걸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잠든 모습도 섹시해“, “현아언니, 예뻐요!”, “현아야ㅜ 너무 섹시하당”, “날씬한 몸매, 대박!”, “역시 현아, 너무너무 섹시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아는 정식 음원 공개를 앞두고 8월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잘나가서 그래’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잘나가서 그래’를 포함한 현아의 솔로 미니 4집 음반 ‘에이플러스(A+)’는 오는 21일 낮 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