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 부부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바로 결혼 비용이다. 결혼은 매우 특별하고 중요한 일인 만큼 많은 예비 부부들은 완벽하고 자신에게 맞춘 합리적인 결혼을 꿈꾼다.
결혼을 알뜰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예비 부부들은 웨딩박람회에 방문해 결혼준비에 관련한 정보를 얻곤 한다.
이처럼 웨딩박람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관련 업계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결혼박람회를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웨딩페어에 대한 검증 없이 아무 곳이나 방문했을 시, 들인 시간과 노력에 비해 허술하고 부족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 이에 신뢰도가 높은 웨딩박람회/결혼박람회를 찾는 예비 부부들이 늘어나면서 웨딩컨설팅 업체 디자인웨딩의 ‘디자인웨딩 웨딩페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2003년 3월 업계 최초로 웨딩페어를 개최해, 오는 8월 16일에 51회 웨딩페어를 개최하는 디자인웨딩은 14년 업계최고의 운영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웨딩컨설팅 회사다. 나만을 위한 결혼을 전문웨딩플래너의 1:1 맞춤 웨딩컨설팅을 통해 준비할 수 있다는 점이 예비 부부들의 신뢰도를 높였다.
이와 같은 디자인웨딩의 신뢰성은 행사에 참가하는 업체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대리점이 아닌 LG전자 본사에서 LG생활가전 체험관을 대규모로 설치하여 현장에서 다양한 제품소개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행사이니 여타의 행사보다 최상의 상품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공급하며 전국 직영네트웍를 활용한 전국배송 및 대규모 할인혜택도 가능하다.
특히 박람회 기간에는 참가자 전원에게 LG임직원 특별가를 적용하고 추가로 박람회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혜택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취소시 100% 환불이 가능한 가계약을 해두고 시간을 갖고 비교한 후 최적의 견적으로 혼수가전을 준비하는것도 합리적인 소비전략이다.
디자인웨딩에서는 웨딩페어를 방문하는 모든 예비신랑, 신부에게 ‘가이타이너 무선 전기주전자’를 증정하고, 선착순 100커플에게는 독일 BSW의 ‘모던 토스터기’를 추가로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참가신청한 커플들에 한에 추첨을 통해 Full HD TV, 세탁기, 제습기,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등 고가의 혼수 가전제품도 증정하니 온라인 사전신청을 해두면 이와 같은 행운도 기대해 볼만하다.
게다가 ▲답례품, 신혼여행 선물로 제격인 셀프와인 시음 ▲연인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캐리커처 서비스 ▲네일컬러 서비스 ▲그리고 신상 드레스를 한번에 볼 수 있는 드레스 전시회까지 마련되어 있어 결혼박람회 구성을 더욱 알차게 했다.
복잡하다고만 생각했던 결혼 준비, 부담갖지 말고 ‘디자인웨딩 웨딩페어’를 통해 순조롭고 합리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디자인웨딩 웨딩페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