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지엠컨설팅이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실무 전문가 과정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국내 최초로 일본의 동경중소기업진단협회 산하 프랜차이즈 협회와 제휴, 한국과 일본의 외식 프랜차이즈 실무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수강생에게는 개별 프랜차이즈 상담 및 무료 방문 컨설팅, 임직원 강의 및 가맹점 강의, 성적 우수자에 대한 일본 업체 탐방 시 항공권과 숙박권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알지엠컨설팅 측은 "25년간 한국의 외식 프랜차이즈 시스템구축 컨설팅을 수행해 온 노하우로 한국과 일본의 최고 전문가 집단이 만든 과정"이라며 "한국의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가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로 발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2기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실무 전문가 과정은 9월 5일 시작해 12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총 15주간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30명이며 참가 비용은 220만원이다.
신청 및 문의는 02-3444-7339 또는 이메일 rgmceo@naver.com으로 하면 된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