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천기는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호응을 얻어 유저수 증가와 일명 '현질' 없이, 즉 게임 아이템 구입하지 않고서도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입소문에 힘입어 12일에 이어 19일 또 한차례 신규서버를 오픈하게 됐다. 1개월도 안된 상태에서 벌써 3개의 서버가 오픈됐다.
이번 '오매불망' 신규서버에서는 신규서버만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신규서버에 정착하기 쉽게 하기 위한 게임내 이벤트를 10여개를 동시에 진행하며 거기에 더하여 별도 이벤트를 다수 진행한다. 특히 조은게임은 감사 이벤트로 게임 접속후 약간의 게임 플레이만 하면 전원에게 2만원의 원보를 지급한다.
이 게임의 세계관은 '수선세계'로 신선과 요괴, 신수와 반인반수 등의 종족이 등장하며 광전, 능운, 엽명, 천현 중 유저가 속하게 되어 각각의 능 쩜?부여받기도 하지만 동시에 다른 세력을 견제하고 세력을 위해 몸바쳐 싸워야 하는 숙명을 가지고 문제와 적들을 극복해나가야 하는 것이다.
또한 마천기는 타 웹게임과는 게임 그래픽의 색채와 분위기가 확연히 달라 새로운 그래픽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느낌을 전해준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천기' 공식 홈페이지(www.machungi.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