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3.79

  • 24.01
  • 0.92%
코스닥

738.19

  • 5.99
  • 0.8%
1/3

'영웅의 군단', '시크릿'의 가슴뛰는 레이드 영상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p>
㈜넥슨(대표 박지원)은 16일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에서 30일까지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는 '신세계'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이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와 홍보 모델 '시크릿'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6월 말 예정된 이번 '신세계'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 '신화 레이드' 도입 ▲의욕 시스템 삭제 ▲신화 장비의 '룬 강화' 시스템 등 더욱 강력해진 무기 도입 ▲4막 4장 시나리오 추가 ▲영웅 및 장비의 조합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16일부터 진행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영웅의 군단' 공식 홈페이지(https://i.nx.com/f2t)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전설 영웅 티켓'을 제공한다.

넥슨은 이와 함께 '신세계' 업데이트의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시크릿'을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에는 '시크릿' 멤버들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멤버들이 새롭게 업데이트 된 실시간 레이드 전투를 즐기는 모습이 재미있게 담겨있다.

'시크릿'은 광고모델 외에도 게임 내에도 멤버들(전효성, 한선화, 송지은, 정하나)이 순차적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영웅의 군단'의 '신세계' 사전 예약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영웅의 군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