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기운이 완연한 요즘, 여성들의 옷차림은 가벼워졌지만 마음은 왠지 더 무겁다. 겨우내 감춰두었던 군살을 보면 한숨이 나오고,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보지만 빠지는 건 가슴뿐이기 때문이다. 누구나 운동을 통해 탄력 있고 매끈한 몸매로 가꿀 수는 있지만 작은 가슴 콤플렉스를 극복하기는 힘든 것이 현실이다.
특히 최근에는 S라인 몸매, 베이글녀 등 볼륨감 있는 몸매가 선망의 대상이 되면서 가슴성형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하지만 무조건 큰 가슴을 원했던 과거와는 달리, 본인의 체형에 맞는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을 선호하는 추세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물방울 가슴성형’이 주목을 받고 있다.
물방울 가슴성형은 원래 가슴처럼 볼륨의 비율이 아래로 몰린 스타일로, 누웠을 때나 움직일 때도 비교적 자연스러운 것이 최대 장점이다. 또한 모양과 촉감이 실제 가슴과 가장 유사하여 개인의 체형과 취향에 최적화된 모양과 사이즈를 구현할 수 있다.
특히, 더성형외과의 물방울 가슴성형은 가슴 밑 절개는 물론, 유륜, 배꼽 주위, 겨드랑이를 통한 절개법이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개개인에 맞는 수술법을 적용할 수 있어 여타의 성형외과와는 큰 차별성을 보이고 있다.
더성형외과 유방센터 전문의 옥재진 원장은 “물방울 가슴성형 시, 절개방법은 일반적으로 의사가 자신 있는 대표 수술방법 한 가지로 통일시키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더성형외과에서는 환자의 키와 가슴 둘레, 모양, 처짐뿐만 아니라 선호 성향에 따라 절개 및 삽입 방법을 선택해 최적의 수술법을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은 라운드형 보형물과 다르게 위,아래 구분이 있기 때문에 변형될 수 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정교한 박리로 보형물의 모양에 맞는 가슴 방을 만들어 정확한 위치에 삽입이 되어야 하는 만큼 숙련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 시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더성형외과 유방센터는 수술 후에도 철저한 사후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수술 뒤 문제 확인과 유방 관련 질병까지 확인 가능한 유방 초음파 검진, 병원 내 피부과와의 협진을 통한 흉터케어 등 1:1 맞춤 고객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더성형외과 옥재진 원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학회활동뿐만 아니라 논문발표 등 의학연구를 게을리하지 않는 의사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옥재진 원장은 가슴확대 및 유방재건까지 모두 가능한 유방성형의 선두주자로서, 국내 성형외과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대만 등 세계 각지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아 외국 의사들도 가슴성형수술 노하우를 배우기 위해 옥재진 원장을 찾을 만큼 ‘의사를 가르치는 의사’로 정평이 나있는 성형외과 전문의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 ?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