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2.63

  • 0.43
  • 0.02%
코스닥

692.61

  • 0.61
  • 0.09%
1/3

리르 오토펜슬·아이라이너·립매니큐어 등 중국 패션뷰티대회 단독 협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색조 업계 부문에서 유일하게 선정…리르 대표 제품 10종 지원



㈜아이더블유컴퍼니(대표 강희정)의 브랜드 리르(Rire) 화장품이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중국 최대의 패션&뷰티 대회 '2014 한중 패션 뷰티 트렌드 대회'에 대한민국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

이로써 아이더블유컴퍼니는 중국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올리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주목받게 됐다.

그동안 아이더블유컴퍼니는 국내에서 신개념 립 메이크업 제품인 '립 매니큐어'와 오토펜슬 아이라이너와 같은 각종 색조 화장품을 비롯해 블랙헤드 브러쉬 클렌저 등을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는 인기 소셜커머스 쿠팡의 뷰티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고, 온라인몰에서 20만 개 판매와 15억 매출을 올려 '색조 메이크업계의 작은 거인'이라는 평을 받아왔다.

아이더블유컴퍼니는 이번 2014 한중 패션 뷰티 트렌드 대회에서 여러 회사와의 경쟁 끝에 색조 부문에 선정된 유일한 곳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특히 중국판 위메이크프라이스에 입점함과 동시에, 대회에서 리르(Rire) 브랜드 제품 10종을 13억 중국인들에게 선보였다.

중국 시장에 소개된 제품은 립 매니큐어 하이픽스와 하이픽스 탑코트, 하이픽스 리무버와 비비빅 립 스크럽, 리르 블랙헤드 브러쉬 클렌저, 리르 롤링 비비, 룩스 오토 젤 아이라이너, 리르 롱 라스팅 룩스 아이라이너 및 아이픽서, 리르 피그먼트 등 총 10종이다.

업체 관계자는 "리르는 여성을 위한, 여성에 의한, 여성의 메이크업 브랜드를 지향하는 브랜드”라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더 나아가 전 세계 여성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