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그래픽과 강력한 타격감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천상검'은 캐릭터 육성과 문파 및 개인 간의 전투를 강조한 모바일 액션 RPG로, 구글플레이에서 선정한 2014년 최고의 게임 BEST 30위에 선정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천상검'은 이러한 인기 여세를 몰아 12월 말 시즌2를 통해 완벽하게 진화된 게임성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하늘의 검을 다스리는 자', '강호의 역습' 등 게임에 어울리는 부제 사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천상검'은 시즌2를 앞두고 3번째 부제를 선정하기 위한 '부제 공모전'을 12월 5일(금)부터 11일(목)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한다.
'천상검'의 '부제 공모전'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원에게는 200루비가 증정되며, '감각 부제상' 3명에게는 500루비와 2015년 다이어리가, 부제 당첨자 1명에게는 1,000루비와 아웃백 상품권 10만원 권이 지급된다. 또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부제는 '천상검' 시즌2의 부제로 사용될 계획이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천상검이 뜨거운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완벽해진 게임성을 선보일 시즌2를 준비하고 있다'며, '이용자분들이 손수 만들어주신 부제를 시즌2의 부제로 사용할 예정이니 뜻깊은 공모전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12월 말 오픈 예정인 '천상검' 시즌2는 신규 캐릭터와 신규 콘텐츠 등이 대거 추가될 계획이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ingko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천상검:강호의 역습', 가을맞이 백일장 이벤트 실시
'천상검:강호의 역습', 해피 할로윈 이벤트 실시
'천상검', '두근두근 콩닥콩닥' 새 캐릭터 예고
'천상검:강호의 역습', '따뜻한 월동준비' 이벤트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