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달력 예약판매
무한도전이 2015 달력과 다이어리를 오는 27일 정오부터 예약 판매한다.
MBC 측은 '무한도전' 달력과 다이어리의 원활한 주문과 배송을 위해 예년과 마찬가지로 사전 예약을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노홍철이 음주 운전으로 '무한도전'에서 자진하차한 가운데 '무한도전' 측 관계자는 "올해도 '무한도전' 달력이 발매되는 것은 물론 곧 사진전도 열린다. 자진하차한 노홍철을 두 건에 포함시킬 지 여부에 대해 제작진이 논의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달력은 기간이 조금 남아 있지만, 사진전의 경우 오는 12월 2일부터 시작이기 때문에 결정을 빨리 해야하는 상황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노홍철은 지난 8일 새벽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호텔 부근에서 음주단속에 적발됐다. 노홍철은 채혈 측정 결과 혈중 알콜 농도 0.105%가 나와 1년간 운전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달력으로라도 노홍철 봤으면", "무한도전 달력, 아무래도 노홍철 빠지겠네", "무한도전 달력, 이번에도 사기 힘드려나", "무한도전 달력, 예약하러 가야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