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윤현상이 데뷔앨범을 발표했다.
10월31일 자정을 기해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윤현상의 데뷔 앨범 ‘피아노 포르테’의 음원이 공개됐다.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데뷔 앨범은 윤현상의 자작곡을 묶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프로듀싱에도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나 이번 앨범 수록곡 중 아이유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성사된 듀엣곡 ‘언제쯤이면’이 솔로곡 ‘나 평생 그대 곁을 지킬게’와 더블 타이틀곡으로 수록되어 있어 이목을 끌었다.
윤현상의 데뷔앨범에는 서정적인 감성이 담긴 ‘시월에: 스물일곱 번째 밤’과 보사노바 리듬의 어쿠스틱 업템포 곡 ‘사랑이 힘들어 멈추는 곳에’, 위트있는 가사말을 담은 ‘오늘밤’, 오리지널 데모 버전의 ‘내 방 어디에! 나’가 담겨 있다.
윤현상 데뷔앨범에 네티즌들은 “윤현상 데뷔앨범, 이번 겨울에는 들을 노래가 정말 많네” “윤현상 데뷔앨범, 귀가 즐겁다” “윤현상 데뷔앨범, 우와 아이유!”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윤현상 앨범 ‘피아노 포르테’ 자켓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서태지 이은성 부부, 침통한 표정으로 故신해철 빈소 방문
▶ [리뷰] ‘나의 독재자’ 우리의 독재자들을 위한 응원 ▶ 이유진 이혼, 김완주 과거 아내에 막말 재조명 “이 덩치도 커다란게…”
▶ [인터뷰] ‘우리는 형제입니다’ 김성균 “조연으로 안 불러줄까 걱정”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클라라…‘선정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