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퇴출설' '제시카 블랑' '타일러권'
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의 퇴출설이 사실로 드러난 가운데 주요원인으로 제시카의 개인 브랜드 '블랑(Blanc)' 론칭이 지목되고 있다.
앞서 제시카는 30일 오전 자신의 웨이보에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라는 통보를 받았다"며 "나는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서 매우 당혹스럽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올 초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 장의 앨범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다"고 밝혔다.
또 SM 측은 "최근 소녀시대 활동에 대한 우선순위 및 이해관계가 충돌하는 부분들에 대한 정확한 조율이 부족한 상황에서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 '블랑(Blanc)'을 시작하게 되면서 지속적인 논의에도 불구하고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됐다"고 퇴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SM은 8인 체제의 소녀시대 활동을 당초보다 앞당기는 것으로 결정할 수 밖에 없었으며 그 발표 시점 등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제시카 본인의 시각으로 글을 게재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8월 론칭한 '블랑(Blanc)'은 제시카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선글라스를 판매 중이며 오는 하반기 향수 제품과 2015년 상반기 액세서리 제품, 2015년 하반기 의류제품 등을 출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블랑'은 제시카와 열애설이 불거진 타일러권이 많은 투자를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제시카 블랑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시카 퇴출설, 사실이었구나", "제시카 블랑이 뭐길래 소녀시대 퇴출까지", "제시카 블랑, 타일러권 얼마나 투자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