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크로스진의 타쿠야가 팬들의 정성 어린 선물에 인증샷을 공개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9월29일 타쿠야는 크로스진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여러분의 응원과 함께 타쿠야의 비정상회담은 오늘도 시작합니다! TAKUYA 크로스진 CROSSGENE 팬여러분이 곧 어메이징”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 것.
이번 선물은 타쿠야의 팬들이 JTBC ‘비정상회담’ 촬영현장에서 고생하는 타쿠야와 모든 출연진, 스탭들을 위해 지난 28일 진행된 촬영장에 보내온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타쿠야는 팬들이 보내준 ‘어메이징’이라고 쓰여진 쿠키를 양 손에 들고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커피를 마시는 모습이 담긴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한편의 CF를 연상케하는 남다른 포스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팬들의 ‘비정상회담 시청률 10% 돌파 기원, 타쿠야 분량 폭발’ 등 센스 있는 메시지와 함께 준비한 애정이 듬뿍 담긴 선물에 현장에 모인 스태프들과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장시간 지속된 촬영으로 인한 피로를 날릴 수 있었다는 후문.
한편 JTBC 예능 ‘비정상회담’에 일본 대표로 출연하는 타쿠야는 솔직한 입담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매주 월요일 11시 방송. (사진출처: 크로스진 공식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 볼수록 똑같네…‘붕어빵 가족’
▶ [10초매거진] ‘복고프리’ 티아라, 멤버별 클럽룩 분석 ▶ 선릉역 안영미, 알몸녀 패러디…모자이크 처리에 ‘시선집중’
▶[인터뷰] ‘운널사’ 보낸 장혁 “좋은 아홉수를 보내고 있다”▶ 최민호 선물 인증, 만수르 선물봉투 정체는? ‘소원 성취 애플리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