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람 모태솔로 탈출
'당구여신' 차유람이 열애 중임을 고백해 화제다.
차유람은 지난 18일 진행된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녹화에서 일반인
남성과 교제 중임을 깜짝 고백했다.
이에 차유람의 소속사인 더루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열애 소식이 알려진 후 차유람 본인도 많이 당황해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사실 '열애' '연애'라고 명명하기보다는,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남성이 있는 게 더 정확한 사실"이라며 "차유람이 연애를 한 번도 안 해봤기 때문에 좋은 감정을 느끼고 있는 것 자체를 '연애'라고 받아들인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남성은 일반인이고 연상인 것으로 알고 있다. 알고 지낸지는 1년 가까이 됐으며 본격적으로 호감을 가진 건 2~3개월 정도 됐다"며 "어쨌든 '모태솔로 탈출'은 축하할 일이니 좋은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차유람이 출연한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는 오는 10월 2일 방영될 예정이다.
차유람의 모태솔로 탈출 소식에 누리꾼들은 "차유람 모태솔로 탈출, 열애 맞네" "차유람 모태솔로 탈출, 축하해요" "차유람 모태솔로 탈출, 남친 일반인이구나" "차유람 모태솔로 탈출, 예쁘게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