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수소년 경수진'
경수진이 '아홉수소년' 첫방을 앞두고 민낯 사진을 공개했다.
경수진은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홉수소년' 첫 방송 날! 긴장도 되고, 기대도 되고 두근두근 내 심장. 본방 사수! 꼭! 해 주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민소매 운동복에 모자를 착용하고 헤드폰을 쓴 채 헬스장에 있는 경수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경수진의 잡티 하나 없이 완벽한 피부가 눈길을 끈다.
한편 경수진은 tvN 금토드라마 '아홉수 소년'에서 활달한 투어 플래너 마세영 역으로 출연한다.
경수진은 배우 김영광과 '아홉수소년' 촬영장에서 실제 연인 사이가 아니냐는 오해를 불러일으킬 정도였다는 두 사람의 케미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아홉수소년' 경수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홉수소년' 김영광-경수진 환상의 캐스팅", "'아홉수소년' 경수진 민낯도 예쁘네", "'아홉수소년' 경수진, 밀회 후 급 호감", "'아홉수소년' 경수진, 피부 대박", "'아홉수소년' 경수진,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