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시세차익을 기대하던 시대는 지났다.
중대형 평형은 할인분양을 해도 나가지 않는 빈집들이 많은 이유는 트렌드를 읽지 못해 발생한 현상이다.
우리나라는 OECD 국가 중 최하위의 출산율을 기록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다 보니 자연 소형 평형대를 선호하게 되는 현상이 생기게 됐다.
그중 지금 대한민국은 경기도 평택, 고덕신도시 앞을 주목하고 있으며, 소형 평형대는 환금성이 좋아 투자자들 또한 가장 선호하고 있다.
이유인 즉, 2020년까지 134,680명, 54,499세대를 목표로 개발하는 고덕신도시와 삼성에서 약 100조를 투자하여 국내 최대 규모로 들어서는
삼성전자 산업단지 때문이다.
수만 명의 직장인들이 들어오게 되는데 마땅한 주거시설이 없기에 모두가 기대하고 있었다.
치열한 경쟁 끝에 2014년 환경 주거문화대상을 수상한 에스원디앤씨에서 시행을 맡았으며, 지하 3층~지상 20층인 서정 스마트빌 듀오가 고덕신도시 앞 최초로 자리를 잡았다.
실사용 면적이 24~51㎡까지 분포되어 있어서 실수요자들뿐 아니라 투자자들도 대만족을 하고 있다.
분양가 또한 8천만 원대부터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어서 더욱 만족하고 있다.
금일 모델 하우스 오픈을 한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오픈 전부터 분양 문의가 폭주한 것으로 유명해 이른 시간부터 모델 하우스는 전국 투자자들의 방문으로 인해 한여름 못지않은 열기를 띄고 있다고 한다.
◇ 투자 최고의 조건들을 두루 갖추고 8월 20일 오픈!!
8월 20일 금일, 전국의 투자자들이 학수고대하던 서정 스마트빌 듀오 2차가 오픈을 했다.
오픈 전부터 끊임없이 분양 문의를 하며 기다리던 투자자들은 이른 시간부터 모델 하우스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그동안 서정 스마트빌 듀오의 입지와 수요에 대해 눈여겨보고 있던 투자자들이 동시에 몰렸기 때문이다.
금일 20일은 청약일로 순식간에 많은 호수가 빠져나가고 있는 것으로 집계되고 있는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이미 삼성전자 산업단지와 고덕 국제 신도시라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등에 업고 서정리역세권이라는 입지와 3.3㎡당 600만 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하기에 타 상품과는 확연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KTX 신평택역과 한 정거장 거리인 서정리역세권에 지하 3층~지상 20층으로 지어지는 서정 스마트빌 듀오 인근 부동산 관계자들은 이번 2차 분양도 지난 7월 1차 분양처럼 빠른 시일 내에 분양 완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분양 문의 : 1877-5533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