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태민
그룹 샤이니의 태민이 1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솔로 데뷔 첫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미니앨범 수록곡 '에이스(ACE)'와 타이틀곡 '괴도(Danger)'로 무대를 꾸민 태민은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기존 그룹 활동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과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괴도'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와 독특한 퍼커션의 조화가 돋보이는 댄스 곡이다. 태민은 철벽같은 여자의 마음을 녹이겠다는 각오가 담긴 이 곡으로 파워풀한 안무와 함께 인상적인 무대를 꾸몄다.
태민의 솔로 활동 타이틀곡 '괴도'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와 독특한 퍼커션이 조화된 일렉트로 스윙 장르의 댄스 곡으로, 괴도가 되어 철벽같은 여자의 마음을 녹이겠다는 가사와 섹시한 안무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태민을 비롯해 씨스타, 현아, 시크릿, 블락비, 비원에이포, 테이스티, 레이디스 코드, 베스티, 레드벨벳, 씨클라운, 럭키제이, 길구봉구, 모세, 혜이니, 비아이지, 에어플레인, 루커스, 플레이 더 사이렌, 윙스 등이 출연했다.
'뮤직뱅크' 태민의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뮤직뱅크' 태민, 솔로 데뷔 대박", "'뮤직뱅크' 태민, 이렇게 섹시할 수가", "'뮤직뱅크' 태민, 매력 터지네", "'뮤직뱅크' 태민, 정말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