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기자] 가수 선미가 파격적인 금발의 카우걸로 변신했다.
7월22일 영국 패션잡지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파격적인 금발의 카우걸로 변신한 선미의 화보를 공개했다.
지금까지 주로 사랑스럽고 나른한 이미지를 보여주었던 선미는 이번 화보를 통해 강렬한 눈빛에서 나오는 숨겨진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선미는 곧 방송될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SBS ‘패션왕 시즌2’ 촬영 에피소드와 그룹 B1A4와의 피처링 작업 등 근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리얼리티 예능에 첫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 “무대 위에서 모습과 평소의 모습은 다른데 원래 모습을 보여줄 기회가 너무 적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선미는 ‘패션왕 시즌2’를 통해 “같은 팀을 이룬 디자이너 분이 의견을 귀담아 들어주고, 칭찬도 받았다. 이제는 패션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는 게 덜 두려워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선미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화보는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8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유채영, 위암 말기로 위독한 상태 “작년 10월 수술 받았지만…”
▶ [TV는 리뷰를 싣고] ‘참 좋은 시절’ 윤여정, 희생과 인내 끝 ‘이혼선언’ ▶ 딜라잇, 일렉트로닉 댄스곡 ‘내가 없냐’로 22일 컴백 ▶ [인터뷰] ‘신의 한 수’ 김인권, 심벌즈의 이유
▶ ‘명량’ 류승룡-조진웅, 일본어 연기에 오타니 료헤이 반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