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대표:장평순)의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하 ‘수학의 달인’)이 ‘2014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초?중등 수학교육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2011년 첫 수상에 이어 4회 연속 수상으로 명실공히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브랜드의 강자임을 인정받았다.
수학의 달인은 ‘빨간펜’과 ‘구몬학습’을 통해 쌓아온 교육 노하우를 집약한 개인 수준별 맞춤학습 시스템이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학습수준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매일 새로운 문제를 제공하는 ‘1:1 맞춤학습 시스템’이 가장 큰 장점이다. 온라인 교재는 총 35만 개의 문제은행, 2,100단계로 세분화되어 있으며, 개인별 연산력 강화 및 진도·난이도 맞춤학습을 제공한다. 매월 한 권씩 제공되는 오프라인 교재는 학교 교과서와 익힘책의 모든 문제 유형을 총망라해 최신 교육 과정을 반영한 스토리텔링 및 서술형 평가에 대해 철저히 대처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탁(Brand Stock)에서 주관하는 시상이다. 수상 선정은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B&B 마케팅연구센터가 공동 개발한 KEBI(Korea Educational Brand Index) 모델을 토대로 한다.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측정하는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로 각 교육산업 부문별 최고점수를 획득한 1등 브랜드를 매년 선발한다. 이번 조사는 지난 4월부터 두 달 동안 전국 만 19세 이상 남녀 소비자 3만 명을 대상으로 각 경쟁 부문 500여 개 브랜드에 걸쳐 진행됐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