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2'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14일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이하 BI)를 공개하며 모바일 게임 시장 평정을 예고했다.</p> <p>게임은 국내 모바일 게임 사상 최단 기간 1천만 다운로드라는 깨지지 않는 기록을 지닌 전작 '윈드러너'의 흥행 바톤을 이어받아, 2분기 중 출시를 목표로 개발 막바지 단계에 돌입했다.</p> <p>금일 공개된 '윈드러너2' BI는 날개를 상징적 요소로 표현한 전작의 BI에, 광활한 대지와 푸른 숲을 연상케 하는 녹색의 색감과 넝쿨을 형상화 한 이미지를 더해, 모험의 험난함을 암시하고 있다.</p> <p>
링크투모로우 이길형 대표는 '전작을 통해 얻은 모바일 게임에서 중요한 흥행 코드와 서비스 전략 등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성공신화를 써 내려가겠다'며, '이용자와 게임시장,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만큼, 철통보안 속에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p> <p>
한편, 대한민국 대표 러닝게임 '윈드러너'는 역대 최단 기간 1천만 다운로드 돌파, 43일 연속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달성 등 각종 흥행 기록 보유한 국민게임으로 꾸준한 인기를 지속해 오고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기대만발 with 밴드 게임 12일 오픈, '직접 해봤습니다!'
위메이드, 12일 '아크스피어 with BAND' 출시!
위메이드, 퍼즐 어드벤처 '퍼즐이냥 with BAND' 정식 오픈!
위메이드, '아틀란스토리' 이번엔 일본이다!
위메이드, '에브리타운'에 천송이, 도민준 떴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