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8.91

  • 5.09
  • 0.21%
코스닥

672.21

  • 4.94
  • 0.73%
1/4

LG생건 색조화장품 '코드 글로컬러' 선보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임현우 기자 ] LG생활건강이 상대적으로 취약한 분야로 꼽혀온 색조(메이크업) 화장품 분야를 강화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30대 여성을 겨냥한 새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사진)를 12일 선보였다.

지난해부터 패션과 인테리어 분야에서 유행하고 있는 이른바 ‘북유럽 스타일’을 내세웠다. 간결함과 절제미를 강조한 북유럽 스타일을 반영, 피부결을 부드럽고 깔끔하게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