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8.97

  • 5.49
  • 0.22%
코스닥

698.53

  • 4.80
  • 0.69%
1/4

이건호 국민은행장 "고객 정보 목숨처럼 여겨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이건호 국민은행장은 1일 “고객 정보를 목숨처럼 소중히 여겨야 한다”고 말했다.

이 행장은 이날 임직원 정기조회에서 “4월부터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을 권유한다’는 ‘스토리 금융’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며 “스토리 금융은 고객을 제대로 아는 것에서부터 출발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과정에서 알게 된 고객 정보를 목숨처럼 소중히 여기고, 내 가족의 안전을 지킨다는 각오로 고객 정보를 보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국민은행은 또 이달부터 영업점 평가에서 고객만족지수(CSI) 항목을 없애기로 했다. 이 행장은 “기존의 CSI 조사는 ‘매우 만족한다’는 답변을 고객에게 부탁하는 형식적인 것이었다”며 “앞으로는 영업점장이 ‘고객의 소리(VOC)’를 직접 듣고 개선하는 실질적인 고객만족 서비스를 추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일규 기자 black0419@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