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트로트 아이돌 신유가 MBC ‘내 손을 잡아’의 ‘사랑해’로 OST에 도전했다.
신유의 OST곡 ‘사랑해’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은 약 30초에 불과하지만 배우 박시은과 이재황의 몰입도 있는 연기에 시선을 떼기 어렵다. 여기에 가수 신유의 OST ‘사랑해’가 절절하면서도 애틋한 분위기를 완성해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OST ‘사랑해’는 이별 후에도 한 사람만을 바라보는 남자의 애틋한 다짐을 담은 곡이다. 절절한 사랑에 대한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메이저 풍의 락 발라드 곡으로 짧지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유 목소리 정말 좋다”, “영상과 음악 모두 대박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T 제작사 더하기 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첫 번째 타이틀곡이라 그런지 ‘사랑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생각 이상으로 높다”며 “드라마의 애절한 감성을 담은 ‘사랑해’는 1월24일 정오 공개 예정이니 즐겁게 기다려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BS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는 엄마를 죽인 살인자의 누명을 쓰게 된 한 여자의 처절한 복수와 사랑, 성공의 여정을 담은 이야기다. (자료제공: 더하기 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박태환, 김태희 폴더 해명 “그분이 아니라…”
▶ 이영아 민낯, 화장 안 해도 빛나는 우윳빛 피부 ‘청순’
▶ 홍진호, 비난여론 의식? “조금만 가볍게 지켜봐 주시길”
▶ ‘런닝맨’ 도희, 걸쭉한 사투리로 기선 제압 “이름표 떼면…”
▶ [포토] 이현우,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