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의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는 친구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는 ‘아름다운 변화’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변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액티브한 자연이 피부에서 마음까지 우리 모두의 건강한 삶을 위한 아름다운 변화를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 되었다.
‘아름다운 변화’ 이벤트는 아비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veenoKorea)을 통해 진행 되며, 참여 방법은 취업, 업무, 시험 등의 일상에 지친 친구를 선정하여 친구에게 어울리는 아름다운 변화 응원 메시지를 전송하면 완료 된다.
이벤트 참여자 1,000팀(총2,000명)에게는 친구와 함께 액티브한 자연으로 아름다운 변화를 시작할 수 있는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체험분인 ‘내추럴리 뷰티풀 리절트(Naturally Beautiful Results )’ 키트 2개를 증정한다.
김보경 아비노 마케팅팀
과장은 “취업, 업무 등 일상 스트레스로 많은 현대인들이 본연의 아름다움을 잊고 살아가고 있다”며, “마음을 전하는 시즌인 연말을 맞아 아름다운 변화가 필요한 친구를 응원하고, 아비노의 액티브한 자연과 함께 직접 아름다운 변화를 시작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참여자에게 제공 되는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제니퍼 애니스톤이 선택한 아비노의 대표 제품으로, 내추럴 오트밀의 뛰어난 보습력이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 되어 매일 촉촉하고 건강한 아름다운 변화를 선사한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