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대표이사 조 엘린저, www.mcdonalds.co.kr)는 식재료와 품질 관리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발표한 ‘엄마가 놀랐다’ 캠페인 시즌 2를 공식 출범하고 오는 29일 전국 맥도날드 250여개 매장에서 5000여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내셔널 오픈 데이(National Open Day)’ 행사를 진행한다.내셔널 오픈 데이는 2004년 맥도날드가 업계 처음으로 일반 고객들에게 주방을 공개한 이후 맥도날드 제품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신선한 식재료와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관리되는 주방 시스템을 고객들에게 더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와 오후 3시 두 차례, 서울, 부산, 대전, 대구 등 참여 매장에서 미리 참가를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건자재실 및 냉장, 냉동고, 주방 등을 포함한 매장 투어를 통해 맥도날드 메뉴들이 최고 품질의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엄격한 기준에 따른 위생 관리 시스템을 거쳐 만들어 지는 과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우수한 품질의 식재료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 활동을 다각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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