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그룹 샤이니 태민이 취중고백을 했다.
9월14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태민 손나은 커플이 처음으로 술을 함께 마시며 서로에게 진심을 드러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손나은은 태민을 향해 "좋아해. 좋아한다고"라고 쑥스럽게 말하며 자신의 마음을 먼저 드러내 달달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손나은의 표현에 태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항상 내가 먼저 표현했는데, 나은이가 먼저 표현한건 처음이었다. 아, 귀여워"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손나은이 계속 부끄러워하자 태민은 "나는 더 당당하게 할 수 있다"며 "나은아 좋아해. 너한테는 더 관심히 간다. 챙겨주고 싶다는 마음이 든다. 보호해주고 싶다는 느낌? 그리고 너랑 가장 많은 걸 했다. 만든 추억이 정말 많다"고 취중고백을 해 눈길을 끌었다.
'우결' 태민 취중고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결 태민 취중고백 멋지다" "태민 손나은이랑 진짜 사겼으면 좋겠다" "우결 태민 취중고백 보니 매력적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우결'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배수빈 결혼 "착하고 순수한 예비신부…신혼여행은 나중에"
▶ 장수원 발연기, 어색한 표정+건조한 대사 "난 못 보겠으니…"
▶ 선예 근황, 임신 7개월 맞아? 쇄골 드러나는 마른 몸매 '훈훈' ▶ [인터뷰] 데뷔 20년차 배우 이정재, "나에게 '관상'이란…" ▶ [포토] 2PM 닉쿤, 세상에서 가장 멋진 올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