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통령으로 불리는 대세 아이돌 걸스데이 민아가 일본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첫 국내 모델로 선정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는 물론 그윽하고 매력적인 눈매가 돋보이는 민아의 이미지가 판타스틱 하고 신비로운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브랜드 이미지에 잘 어울린다"며 "요즘 최고의 아이돌인 민아의 가세로 브랜드 이미지 향상이 크게 기대된다"고 기용 배경을 밝혔다.
민아는 최근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 촬영을 진행하며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상큼하고 귀여운 소녀부터 섹시한 컨셉의 파티걸까지 장시간 이어진 메이크업과 촬영에도 민아만의 발랄할 매력으로 현장을 매혹시켰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이며 톡톡튀는 독특한 콘셉과 차별화된 이미지로 주목을 받아 온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국내 첫 모델인 민아와 함께 오는 9월부터 적극적인 광고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주요 판매처인 올리브영 프로모션 활동은 물론 고객들과 함께하는 팬 사인회 등 민아와 함께 대대적인 브랜드 홍보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민아 모델 발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민아 요즘 진짜 잘 나간다", "민아 드라마도 찍더니…", "민아가 남보라 보다 예쁜 듯", "민아 화장품 광고도 잘 어울려", "걸스데이 이제 선미랑 겨루나", 민아 앞으로도 흥하길", "민아가 김나희 몸매보다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민아가 리드보컬로 활동하고 있는 걸스데이는 2010년 데뷔한 여성 4인조 걸 그룹이다. 신곡 '말해줘요'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SBS 인기가요 MC 데뷔,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에 캐스팅 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밤마다 같이 자고 스킨십 즐기던 남매 결국…
산부인과 男 의사, 임신 20주 女에게…경악
문지애 아나운서, MBC 퇴사 4달 만에…깜짝
차승원 아들 '성폭행' 고소女, 알고보니…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