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국민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의 시즌2 '새로운 여정'이 시작됐다.</p> <p>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가 24일 시즌2 '새로운 여정'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p> <p>
이용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신규 콘텐츠를 대폭 추가하는 한편, 게임 전반의 UI(User Interface)를 개선해 보다 편리한 이용 환경을 구축했다.</p> <p>먼저 ▲시원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하늘섬'과 '해변가' 맵을 선보여 새로움을 더하고 ▲긴장감을 배가 시킬 장애물로 캐릭터를 뒤로 날려버리는 '토네이도'와 밟으면 자동으로 점프가 되는 '스프링'을 곳곳에 배치했다.</p> <p>이와 함께, ▲강력한 특수 능력들을 두루 갖춘 '슈퍼 레전드 소환수' 공개 ▲클래식 및 챔피언십 모드의 난이도 조절 ▲장애물 없이 별들만 가득한 '피버 모드'도 다양한 모습으로 변경됐다.</p> <p>업데이트 규모에 걸 맞는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p> <p>7월 7일까지 5000미터 이상을 달린 이용자들 중 한 명을 추첨해 순금 10돈으로 만든 '황금 신발'을 선물한다. 오전 6시에서 9시 그리고 오후 6시에서 9시 사이에는 플레이 중 획득하는 골드의 50%를 추가로 지급한다.</p> <p>24일 단 하루만, '잠시 휴식 중인 친구' 상태인 10명에게 신발을 보내면, 각종 캐릭터 및 아이템 구입에 필요한 루비를 최대 1000개까지 획득하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p> <p>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가능하다.</p> <p>한편, 지난 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윈드러너 for Kakao'는 역대 최단 기간 1000만 다운로드 돌파 등 각종 흥행 기록들을 세웠다. 일본과 중국 시장에도 진출해 매출 및 인기 순위 최상위권에 안착해 해외에서도 활약하는 국가대표 모바일 게임으로 성장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터졌다! 일본 간 '윈드러너' 한국매출 넘어섰다
이길형 대표 '윈드러너 100일, 일본도 반했어요'
윈드러너, 천만 러너와 함께 달린 100일간의 기록!
윈드러너, 산다라박 신규 캐릭터 등장!
윈드러너; 미션, 멸종위기 동물을 구하라!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