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개그맨 유재석 정준하 출연료 비교가 화제다.
6월15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우리 어디가’에서는 멤버들이 여름 여행을 떠나기 위해 계획을 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휴가 비용에 대해 말하던 중 유재석은 “휴가비용은 내가 내겠다”고 발언했고, 길은 “(유재석) 형은 요즘 벌이도 안 좋은데 (정준하)형이 내라”고 말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를 들은 정준하는 “내가 일이 많긴 한데, 유재석 1개 출연료가 내 10개 출연료”라고 자신의 출연료를 간접적으로 말해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박명수는 “유재석이 내 10배다”라며 “정준하가 유재석 만큼 벌려면 한 시간도 못 자고 일해야 한다. 24시간 풀 노동해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 정준하 출연료 비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재석 정준하 출연료 비교 대박이네” “유느님이 그 만큼 열심히 하니까 돈도 더 받겠지” “유재석 정준하 출연료 비교 씁쓸하구만” 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키 사심고백 “강민경, 숙소에 초대하고파” ▶ 백지영 근황, 결혼하고 더 어려진 듯 '무결점 미모' ▶ 아오이 유우 결별, 11세 연상 스즈키 코스케와 '남남' 인정 ▶ [인터뷰] 송승헌, 이 남자가 사랑할 때 “운명적인 만남 기다려” ▶ [포토] 장현승 '무아지경 댄스 삼매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