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늦게 다가왔던 봄이 눈 깜짝할 새 지나가고 기온이 큰 폭으로 오르면서 벌써부터 여름 맞이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있다. 날이 더욱 더워지기 전 또는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여행객들이 붐비기 전에 먼저 여름을 만끽하려는 사람들이다.
특히나 꿈의 섬 제주도로의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제주도 전문 여행사 ‘씨제주’에서는 롯데호텔 여름 맞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여 제주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가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얼리 서머 해온’이라는 타이틀로 해온 키즈풀, 다이나믹 워터 슬라이드, 이색적인 풀바 등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시설과 함께 자쿠지, 사우나 등의 기존 ‘해온’ 시설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이번 롯데호텔 해온 이벤트는 ‘씨제주’와의 제휴로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주 롯데호텔’에서 제공되는 사계절 럭셔리 스파&가든 ‘해온’에서 6월 1일부터 7월 17일까지 시그니쳐 칵테일 ‘프로즌 해온’ 혹은 눈꽃 빙수를 제공한다.
2박 이상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시그니처 런치 2인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동과 여성 고객들을 위한 헬로키티 캐릭터 룸과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 캠핑 존 등 롯데호텔 특유의 부대시설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푸른 봄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전망 좋은 객실과 2일 이상 숙박 시 피트니스 클럽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 또한 제공하여 씨제주 특가 패키지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방학과 휴가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가족이 함께 하는 롯데호텔 패밀리형 패키지를 선보여 항공, 렌트카 등의 부가적인 혜택과 함께 효율적인 가족 여행이 가능토록 한 것으로 ‘씨제주’ 여행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결혼 늦추는 이유, 사랑만 있으면 먹고 살 수 없어?
▶ 직장에서 화내는 이유 1위, 스트레스 부르는 ‘이것’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