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초역세권 아파트에도 할인 분양을 시작하고 있다. 일산 경의선 탄현역 앞에 위치한 일산 아이파크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일산 아이파크의 큰 매력은 입지여건 대비 가격경쟁력이 높다는 점이다. 최초분양가에서 30% 할인분양을 진행하고 있어 평당 1,000만원 대로 분양 하고있다.
현금으로 선납 시 추가할인혜택도 가능해 선납 시 평당 900만원 대로 계약이 가능하다. 평형대에 따라 기존계약자보다 2~3억을 저렴하게 분양받을 수 있으며 기존 일산 10~20년 된 아파트와 매매가도 비슷한 가격이여서 실 거주자의 관심이 높다.
일산 아이파크는 1,556가구의 대단지로 교통여건과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2011년 고양시 학업성취도평가에서 1위” 백송초 와 10위 한산초, “2012년 우수시설학교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덕이고, “2012년 전국 100대 교육과정 우수학교” 덕이중 등 최첨단 시스템과 인터넷을 갖춘 명문학교가 단지 내에 들어서있다.
교통 역시 도보로 5분이면 일산 경의선 탄현역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경의선은 문산~서울역 구간까지만 운행했으나, 지난해 12월 15일부터 공덕역까지 추가 개통했다. 2014년 용산까지 개통 된다.
이로 인해 가장 단점이었던 서울로의 접근성이 나쁘다는 단점이 해결된 지역이다. 2014년 착공을 시작할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와 10분 거리에 위치한 탄현역을 통해서는 강남, 용산 등 수도권 중심지까지 30분 내에 왕래가 가능하다.
단지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백병원,
이마트, 킨텍스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단지 내에는 고양시립 덕이 도서관, 주민운동시설, 휘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발코니 확장과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가스쿡탑, 식기세척까지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 계약 선착순 100명 고객들에게는 금 50돈 또는 자동차 ‘레이’를 증정하고 있다.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일산지역에는 신규 아파트 분양이 전혀 없었다. 30% 할인분양으로 인해 20년 넘은 아파트와 가격차이가 없기 때문에 하루에도 상당히 많은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분양가 상한제에 적용된 아파트가 아니기 때문에 마감재와 조경이 고급스럽고 단지 조성이 잘되어있어서 자녀분들을 키우기에 적합한 단지이다. 분양문의 031-814-2991
▶
류시원, 아내에 "죽는다"며 협박하더니… ▶
"승진 시켜줄게" 공무원, 女직원에 성관계 충격 ▶
도경완, 장윤정에 눈 멀어 부모님께 결국… ▶
女 인턴에 "부부관계 안 좋다"며 다가오더니 ▶
女배우, 노팬티 노출 사고 '중요 부위가…헉'[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