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09.33

  • 9.53
  • 0.39%
코스닥

675.45

  • 6.11
  • 0.9%
1/3

밀레, 2535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엠리미티드' 론칭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21일 서울 서대문구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스트리트 패션의 감성을 더해 2535세대를 겨냥한 단독 브랜드 '엠리미티드' 론칭 행사를 가졌다.

/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